[던파] 던망겜 현재 세팅 즐거운 게임생활

0.


샐러드&2무탐 득!
원래 초대륙을 노리고있었지만............ㅠㅠ
황갑이 인연이 없는듯 ㅋ;

그렇다더라도 샐러드도 많이 편한듯
죄없는 누골을 두드려본 결과
무탐으로 환검 1억 늘고 샐러드로 환검 1.4억 늘고 해서 딜은 확 늘어난상태
루크서 딜러들이 좋아서 딜은 잘뽑히는터라 내가 딜 빡쎄게 할일이 없기도했지만 여튼 그동안 루멘서 20억정도밖에 안됐었는데 이렇게 하고 가니 50억 뜨긴하더라.
제대로 딜로 갈생각하고 빡쎄게 하면 기대만큼은 나올듯.

이제 목표는 무탐목이랑 루크3신기랑 이기대검!! ..... 인데 필요한게..... ㅋ;;
아 그리고 샐러드를 감에 따라 보조퀘스트가 생성이 됐구나
정말 놀랍게도 블포 먹을때 단하나도 똥발린게 없었어서...
2억정도 깨지게 생겼네 ㅠ
아이고 골드 ㅠ

근데 무서운게 조만간 밸패하면서 마스터리가 어떻게 바뀔지도 모르는 상황이 될수도...
최악의 상황엔 다시 자수 쓸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좀 소름이 ㄷㄷ


[던파] 그간 던망겜 템셋팅 즐거운 게임생활

1.

얼추 블포=자수 쯤 되는거같은데 유틸성때문에 자수쓰는중이고
드디어! 택참쳐가 되었어!! 이힝!!
내일 루크는 택참쳐로 가야징~
택참쳐 완성 기념으로 당분간은 에픽소울 쟁여둬야지 ㅋㅋㅋ

그나저나 남들 다 나오는 황홀, 황갑 왜이리 안나오냐 ㅠ


2.

어느새인가 달성된 불마풀인데 법석이랑 팔찌가 징그럽게 안나오더라...
법석 너무 안나오다보니 걍 나오는거 아무거나 쓰자는 생각에 저딴거 쓰고 ㅋ ㅠㅠ
근데 불마도 그렇고 케세라도 그렇고 쓰기 까다로운 물건이었던데 ㅋ;
팔찌 아무거나만 나오면 증뎀칭호끼고 왕유팔찌 버리고싶은데...;;
정말 징그럽네 ㅠ

요새 어떤 사건 이야기 즐거운 게임생활

사건 자체가 공식대회가 사라지고나서 어떻게던 진출하려던 사람들이 몸부림치다가 위험한 수준까지 가버린거였으니...

근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가혹한게 아닌가 싶다.
물론 게임판에서 스타1, 워3 이후로 팬들에게 주작질이 얼마나 큰건지는 워3 팬이었던 나도 몸서리쳐지게 잘 알고있지만
지금 상황은 그걸 넘어서 조롱까지 가고있는 수준이니...

사건 자체가 좀 안타깝긴하네.

그냥 깔끔하게 다시 공식대회가 활발히 열리면 해결되겠지만
추세+이번사건 으로 아마 그러기는 매우 힘들어지겠지....

그리고 하스 자체가 대기업(?)들이랑 남은사람만 좀 하는 게임까지 내려가겠지.
그거 살리려는 몇명만 빼고.


[아이작] 그리디어 클리어!! 즐거운 게임생활

내 똥손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캐릭은 엄두가 안나서 아이작으로 주사위 돌려가며 하는데도 도저히 안되겠다 하며 오늘도 걍 때려치려다가
잠오는 와중에 악마방에 등장한 식칼!!
그리고 그 다음판에 등장한 폴리페무스!!

식칼+폴리페무스 조합 뜨니까 딜하나는 정말 미친딜이 나와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툭툭치면 뭐든 한방에 녹지만 대신에 챠지시간이랑 근접으로 싸워줘야하니
'맞으면서 싸우자' 라는 생각으로 모인 골드는 죄다 피를 늘리는 방향으로 가는데
펫중에 내꺼 고대로 적용되는 펫이 나와서 그거 먹고나니 식칼이 2개!!
그러면서 최종보스갈 무렵에 거의 풀피까지 올리고가고 ㅋㅋㅋ

그리드 첫번째는 그럭저럭 한두대 맞고 끝났는데 황금그리드는 진짜 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구피가지고도 엇 하는사이에 사망하던거 생각나서 일단 생존을 위주로 하자 라고 마음먹고 움직여도 식칼2개 딜이 워낙 좋다보니 ㅋㅋㅋ
그렇다더라도 피1남기고 간신히 클리어!!

후아 진짜  개빡쎘다 ㅋ;

아 클리어가 기뻐서 스샷찍는것도 까먹고 있었네 ㅋㅋㅋ

[아이작] 에프터버스+ 소감 즐거운 게임생활

한줄로 요약 : 제작자 이 개병신새끼들아 유저가 원하는건 이런 방향으로 어렵게 만들라는게 아니다. ㅆㅂㄹ들. 특히 그리디어

1 2 3 4 5 6 7 8 9 10 다음